변화를 만들 수있는 옹호자

2021 년에 IFOPA의 가족 서비스 직원은 환자 지원의 기초 인 ADVOCACY!에 초점을 맞추어 FOP를 가진 개인 및 그 가족과의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옹호 시리즈는 다음을 통해 FOP 커뮤니티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.

•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을위한 효과적인 옹호자가되는 방법에 대해 FOP 및 지원 네트워크를 보유한 개인 교육
• 커뮤니티 구성원이 서로 연결하고 배울 수있는 대화 형 기회 만들기

매월 새로운 리소스가 참가자들에게 제공 될 것입니다. 이번 달에는 가족 서비스 직원 인 Hope Newport와 Karen Kirchhoff가 10 가지 단계에 대해 논의하는 "변호 : 당신은 변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"라는 제목의 1 분기 팟 캐스트에서 효과적인 자기 옹호자.

다음 지침에 따라 여기에서 팟 캐스트의 자막을 읽을 수 있습니다!

Advocacy Series 팟 캐스트의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IFOPA Family Services 직원 인 Hope Newport와 Karen Kirchhoff는 옹호의 의미, 다양한 유형의 옹호 및 효과적인 옹호자가되기위한 10 가지 기술에 대해 설명합니다.

효과적인 옹호자가되기위한 10 가지 기술 요약을보고 옹호 : 차이를 만들 수있는 워크 시트를 다운로드하여 기술 향상을 시작하기위한 질문에 답하십시오.
자존감을 높이고 옹호자로서의 미래를위한 강력한 기반을 구축하기위한 관행을 찾습니다.
이 템플릿을 사용하여 엘리베이터 연설을 만들고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할 때 준비하십시오.

2 월 22 일 오후 4시 30 분 (EST / 21 : 30 GMT)에 Karen과 Hope는 Zoom에서 호스팅되는 커뮤니티 패널에서 자신의 필요를 옹호하는 관점과 교훈을 공유 할 FOP 커뮤니티의 세 구성원과 합류합니다. Miriam (미국), Luciana (영국), Oliver (호주)의 이야기를 듣고 질문하고 자신의 경험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.

이 커뮤니티 패널은 Zoom 화상 회의에서 호스팅되므로 아랍어, 벵골어, 중국어 (간체), 중국어 (번체), 네덜란드어, 영어, 프랑스어, 독일, 힌디어, 이탈리아어, 일본어, 한국어로 동시 번역이 제공됩니다. , 폴란드어, 포르투갈어, 러시아어, 스페인어, 타밀어 및 베트남어.

2 월 22 일 옹호 시리즈 커뮤니티 줌 패널에 등록

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거나 옹호자로서의 경험을 공유하려면 IFOPA 가족 서비스 관리자 인 Hope Newport ([email protected]) 또는 가족 서비스 코디네이터 인 Karen Kirchhoff ([email protected])에게 문의하십시오.

Make a Difference

Donate Connect Fundraise
Already a Member? Sign In

Sign Up for FOP Connection, Our Monthly eNewsletter